| 공지 |
제15회 '독서골든벨' 본선 진출자 안내
| 교양교육본부 |
2025-11-07 |
491 |
| 공지 |
11월 토론광장 진행 안내: '조용한 사직은 생존 전략인가, 무책임한 태도인가?'
| 교양교육본부 |
2025-11-04 |
9,191 |
| 공지 |
2025학년도 2학기 CBNU-RC 공모전「나만의 프로그램 아이디어」
| 교양교육본부 |
2025-10-31 |
15,951 |
| 공지 |
제15회 '독서골든벨' 예선 안내
| 교양교육본부 |
2025-10-31 |
23,676 |
| 공지 |
2025년 비교과 체험 로드맵 숏폼 공모전 ‘슬기로운 나의 비교과 이야기’
| 교양교육본부 |
2025-10-28 |
42,306 |
| 공지 |
CBNU-RC TOEIC 참여자 성과 조사 안내
| 교양교육본부 |
2025-10-20 |
142,958 |
| 공지 |
충북대학교 제4회 교양 공모전 「어떤 교양, 만들 교양」 공모전 수상자 안내
| 교양교육본부 |
2025-10-13 |
199,237 |
| 공지 |
2025학년도 <책으로 통(通)하다> 성석제 소설가 강연(문학 사용 설명서) 참여자 모집
| 교양교육본부 |
2025-10-01 |
216,672 |
| 공지 |
2025. 2학기 CBNU-RC 팀 학습활동 프로그램 선발 결과 안내
| 교양교육본부 |
2025-09-23 |
56,959 |
| 공지 |
2025학년도 2학기 토론 아카이브 참여자(팀) 모집
| 교양교육본부 |
2025-09-10 |
219,335 |
| 공지 |
2025학년도 2학기 글쓰기 상담 시행 안내
| 교양교육본부 |
2025-09-01 |
248,353 |
| 공지 |
2025학년도 2학기 CBNU-RC교육 운영 안내
| 교양교육본부 |
2025-08-29 |
219,795 |
| 공지 |
2025학년도 2학기 개신기초교양영역 영어분야 레벨반 수업시간표 안내
| 교양교육본부 |
2025-07-24 |
230,880 |
| 공지 |
「교양영어 선택이수제」안내
| 교양교육본부 |
2025-06-19 |
278,382 |
| 공지 |
영어분야(ACTION ENGLISH, 영어읽기와 토론) 공인영어성적 제출 후 레벨반 편성 희망자 안내
| 교양교육본부 |
2025-03-12 |
241,301 |
| 공지 |
삭제 교양교과목 목록(2016~2025학년도) 및 삭제 교양과목 재이수 신청 서식
| 교양교육본부 |
2024-07-25 |
247,372 |
| 167 |
의사소통
제15회 '독서골든벨' 본선 진출자 안내
Hot
New
|
교양교육본부 |
2025-11-07 |
491 |
| 166 |
의사소통
11월 토론광장 진행 안내: '조용한 사직은 생존 전략인가, 무책임한 태도인가?'
Hot
|
교양교육본부 |
2025-11-04 |
9,191 |
| 165 |
RC교육
2025학년도 2학기 CBNU-RC 공모전「나만의 프로그램 아이디어」
Hot
|
교양교육본부 |
2025-10-31 |
15,951 |
| 164 |
의사소통
제15회 '독서골든벨' 예선 안내
Hot
|
교양교육본부 |
2025-10-31 |
23,676 |
| 163 |
비교과관리
2025년 비교과 체험 로드맵 숏폼 공모전 ‘슬기로운 나의 비교과 이야기’
Hot
|
교양교육본부 |
2025-10-28 |
42,306 |
| 162 |
RC교육
CBNU-RC TOEIC 참여자 성과 조사 안내
Hot
|
교양교육본부 |
2025-10-20 |
142,958 |
| 161 |
교양교육
충북대학교 제4회 교양 공모전 「어떤 교양, 만들 교양」 공모전 수상자 안내
Hot
|
교양교육본부 |
2025-10-13 |
199,237 |
| 160 |
의사소통
2025학년도 10월 토론광장 진행 안내: '디지털 유산을 고인의 사전 동의 없이 유족이 열람하거나 소유해도 되는가?'
|
교양교육본부 |
2025-10-01 |
236,811 |
| 159 |
의사소통
2025학년도 <책으로 통(通)하다> 성석제 소설가 강연(문학 사용 설명서) 참여자 모집
|
교양교육본부 |
2025-10-01 |
216,672 |
| 158 |
의사소통
제15회 '독서골든벨' 예선 설명회 자료
|
교양교육본부 |
2025-09-26 |
141,45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