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공지 |
11월 토론광장 진행 안내: '조용한 사직은 생존 전략인가, 무책임한 태도인가?'
| 교양교육본부 |
2025-11-04 |
6,304 |
| 공지 |
2025학년도 2학기 CBNU-RC 공모전「나만의 프로그램 아이디어」
| 교양교육본부 |
2025-10-31 |
13,566 |
| 공지 |
제15회 '독서골든벨' 예선 안내
| 교양교육본부 |
2025-10-31 |
20,361 |
| 공지 |
2025년 비교과 체험 로드맵 숏폼 공모전 ‘슬기로운 나의 비교과 이야기’
| 교양교육본부 |
2025-10-28 |
37,696 |
| 공지 |
CBNU-RC TOEIC 참여자 성과 조사 안내
| 교양교육본부 |
2025-10-20 |
135,715 |
| 공지 |
충북대학교 제4회 교양 공모전 「어떤 교양, 만들 교양」 공모전 수상자 안내
| 교양교육본부 |
2025-10-13 |
191,831 |
| 공지 |
2025학년도 <책으로 통(通)하다> 성석제 소설가 강연(문학 사용 설명서) 참여자 모집
| 교양교육본부 |
2025-10-01 |
210,400 |
| 공지 |
2025. 2학기 CBNU-RC 팀 학습활동 프로그램 선발 결과 안내
| 교양교육본부 |
2025-09-23 |
55,863 |
| 공지 |
2025학년도 2학기 토론 아카이브 참여자(팀) 모집
| 교양교육본부 |
2025-09-10 |
213,702 |
| 공지 |
2025학년도 2학기 글쓰기 상담 시행 안내
| 교양교육본부 |
2025-09-01 |
241,757 |
| 공지 |
2025학년도 2학기 CBNU-RC교육 운영 안내
| 교양교육본부 |
2025-08-29 |
214,514 |
| 공지 |
2025학년도 2학기 개신기초교양영역 영어분야 레벨반 수업시간표 안내
| 교양교육본부 |
2025-07-24 |
224,778 |
| 공지 |
「교양영어 선택이수제」안내
| 교양교육본부 |
2025-06-19 |
271,281 |
| 공지 |
영어분야(ACTION ENGLISH, 영어읽기와 토론) 공인영어성적 제출 후 레벨반 편성 희망자 안내
| 교양교육본부 |
2025-03-12 |
235,143 |
| 공지 |
삭제 교양교과목 목록(2016~2025학년도) 및 삭제 교양과목 재이수 신청 서식
| 교양교육본부 |
2024-07-25 |
240,826 |
| 12 |
교양교육
충북대학교 제4회 교양 공모전 「어떤 교양, 만들 교양」 공모전 수상자 안내
Hot
|
교양교육본부 |
2025-10-13 |
191,831 |
| 11 |
교양교육
충북대학교 제4회 교양 공모전 「어떤 교양, 만들 교양」
|
교양교육본부 |
2025-08-05 |
183,514 |
| 10 |
교양교육
2025학년도 2학기 개신기초교양영역 영어분야 레벨반 수업시간표 안내
|
교양교육본부 |
2025-07-24 |
224,778 |
| 9 |
교양교육
「교양영어 선택이수제」안내
|
교양교육본부 |
2025-06-19 |
271,281 |
| 8 |
교양교육
(7. 2. 변경) 충북대학교 교양교과목 교원-학생 공동 개발 공모
|
교양교육본부 |
2025-05-26 |
73,057 |
| 7 |
교양교육
영어분야(ACTION ENGLISH, 영어읽기와 토론) 공인영어성적 제출 후 레벨반 편성 희망자 안내
|
교양교육본부 |
2025-03-12 |
235,143 |
| 6 |
교양교육
2025학년도 신입생 영어분야(ACTION ENGLISH, 영어읽기와 토론) 수강신청 안내
|
교양교육본부 |
2025-02-11 |
33,229 |
| 5 |
교양교육
충북대학교 제3회 교양 공모전 “어떤 교양, 만들 교양” 수상자 안내
|
교양교육본부 |
2024-08-27 |
45,191 |
| 4 |
교양교육
삭제 교양교과목 목록(2016~2025학년도) 및 삭제 교양과목 재이수 신청 서식
|
교양교육본부 |
2024-07-25 |
240,826 |
| 3 |
교양교육
충북대학교 제3회 교양 공모전 “어떤 교양, 만들 교양”
|
교양교육본부 |
2024-06-17 |
41,499 |